애터美

FAQ

전원이 안켜져요
바람이 나오지 않아요
공기질 측정(Air Quality)혹은 컬러테라피(Color Theraphy) 전용모드로 작동중이지 않나요? 전용모드를 종료하고 공기청정기 전원을 켜서 사용해보세요.
정전 혹은 차단기가 내려갔거나 멀티탭 퓨즈에 이상이 있지 않나요? 집에 전기가 들어오는지 확인 후 다시 작동해 보세요.
전원 플러그가 빠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전원플러그를 다시 꽂은 후 사용해보세요.
멀티탭 혹은 전원콘센트가 불량은 아닌가요? 다른 콘센트를 사용해 보세요.
이상한 소리가 나요 필터에 씌어진 비닐을 뜯고 가동하셨나요? 필터를 습기 등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보호비닐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반드시, 필터 보호비닐을 뜯은 후 가동하시기 바랍니다.
공기정화가 잘 되지 않아요 실내오염이 심하지 않은가요? 환기알림이 켜져있지 않나요? 환기를 시킨 후 사용하세요.
사용장소가 너무 넓지 않은가요? 현재 사용장소가 제품사양에 비해 너무 넓습니다.
공간의 끝보다는 중앙쪽에 위치하게 하여 풍량을 높여 사용하세요.
주위에 장애물이 있지 않은가요? 장애물을 제거 후 사용하세요.
바람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없는 곳에 설치되어 있지 않은가요? 설치 장소를 옮겨서 사용하세요.
필터 교체등이 켜지지 않았나요? 필터를 청소하거나 애터미 쇼핑몰에서 필터를 구매하시어 교체해 주세요.
공기 배출구에서 냄새가 나요 제품 구입 후 초기에 나는 냄새인가요? 활성탄 냄새입니다. 제품 동작 후 1~2주후 냄새가 없어집니다.
인체에 무해한 활성탄(숯) 냄새이오니,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필터 교체 주기가 지나지 않았나요?
필터를 꺼내어 냄새를 맡았을때 해당 냄새를 맡을 수 있나요?
필터 교환주기는 사용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필터교체등이 켜지지 않은 상태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엔 필터 를 교체하는 방법이 위생상 가장 안전합니다.
필터구매는 애터미 쇼핑몰에서 가능합니다.
연기 또는 냄새가 많이 발생하는 장소에서 사용하고 있지 않은가요? 연기 또는 냄새가 많이 나는 곳에서는 공기청정 기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환기를 시킨 후 공기청정기를 사용하세요.
프리필터(먼지거름필터)가 지저분한 것은 아닌가요? 프리필터를 물로 세척 후 그늘에서 말려 장착해 주세요
풍량이 약해졌어요 필터 교체등이 켜지지 않았나요? 필터를 청소하거나 애터미 쇼핑몰에서 필터를 구매하시어 교체해 주세요.
오염도 램프가 바뀌지 않아요 먼지 센서부위에 먼지가 많이 껴있지 않은가요? 먼지모니터 램프 옆에있는 감지센서구멍 안쪽으로 먼지가 들어가면 실내오염으로 감지됩니다.
청소기를 감지센서구멍에 바짝댄후 강한 흡입을 여러 차례 하여 먼지를 제거해 주세요.
먼지 오염도가 계속 낮거나 높게 표시되나요? 센서 초기화를 위해 제품의 전원플러그를 뽑은 후 1분 후 다시 연결해 주세요.
실내에서 미처 발견하지 못한 먼지나 냄새유발물질이 있는 것은 아닌가요? 냄새 유발 물질이 있으면 청정도 표시등이 계속 빨간색으로 점등될 수 있습니다.
환기를 시키거나 냄새유발물질을 제거 후 사용해주세요.
오염도 램프는 빨간 색인데 풍량모드가 바뀌지 않아요 풍량을 AI모드로 조절하셨나요? 풍량모드가 AI모드일 경우에만 청정도에 따라 풍량이 변하게 됩니다.
오염도 램프가 깜박거려요. 제품이 넘어지거나 부딪치는 등 충격이 가해지지 않았나요? 전원플러그를 뽑은 뒤 1분 후 다시 연결하여 사용해보세요.
지속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필터를 구매하였는데 제품에 검은색 가루가 묻어있어요 애터미 공기청정기 필터 수령 시 필터 포장 팩에 묻어있는 검은 색 가루는 탈취필터내에 내장되어 있는 활성탄 가루가 일부 새어나온 것 이니 제품에는 이상이 없습니다. 안심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필터에서 꿉꿉한 냄새가 나요. 사용환경(습도가 높거나 분진발생이 많은 장소 등)에 따라 필터교환주기가 달라질 수 있으며, 냄새가 나는 경우에는 교체등이 표시되지 않더라도 위생상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터는 소모품으로 애터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전용필터가 아닌 사이즈가 맞는 다른 필터를 장착해도 되나요? 애터미 공기청정기 전용 필터가 아닌 규격에 맞지 않는 필터 장착시 정상적인 공기청정이 안될 수 있으며 고장의 원인이 되거나, 소음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전용필터를 사용하지 않아 발생되는 고장은 유상처리되오니, 반드시 전용 필터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앱에서 제품이 연결되지 않습니다. 전원 플러그가 빠져있지 않나요? 제품의 전원을 연결하세요.
와이파이 버튼에 불이 꺼져있지 않나요? 와이파이 버튼을 눌러 활성화시켜주세요.
제품과 연결된 무선 공유기가 꺼져 있지 않나요? 무선 공유기의 전원과 인터넷 선을 연결하세요.
앱에서 제품이 등록되 지 않습니다. 제품과 무선 공유기의 거리가 너무 멀거나 벽등의 장애물이 많지 않은가요? 제품을 무선공유기와 가까운 위치로 이동하여 연결해주세요.
무선공유기 비밀번호를 정상적으로 입력하셨나요?
최근 무선공유기 비밀번호를 변경하지 않으셨나요?
무선공유기 비밀번호를 다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무선공유기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에는 공유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거나, 공유기 초기화 후 재설정하시기 바랍니다.
무선공유기 연결시 2.4GHz로 연결하였나요? 5GHz로 연결시 등록되지 않습니다. 공유기 선택시 2.4GHz로 연결해주시기 바랍니다.
공기청정기는 어디에 놓고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가요? 무거운 먼지는 바닥으로 가라 앉게 되어 있습니다. 공기청정기는 바닥에 놓고 사용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며 가라앉는 먼지들을 빨아들여 필터를 거친 후 쾌적한 공기를 위와 측면으로 내뿜어 순환시키게끔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 * 직사광선이 닿지 않는 실내공간
  • * 습기가 적고 통풍이 잘 되는 공간
  • * 단단하고 평평한 바닥
  • * 벽면과 10cm이상 간격을 두고 설치
  • * TV,라디오,전자제품 등과 간격을 둘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