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원이 안켜져요 바람이 나오지 않아요 |
공기질 측정(Air Quality)혹은 컬러테라피(Color Theraphy) 전용모드로 작동중이지 않나요? | 전용모드를 종료하고 공기청정기 전원을 켜서 사용해보세요. |
---|---|---|
정전 혹은 차단기가 내려갔거나 멀티탭 퓨즈에 이상이 있지 않나요? | 집에 전기가 들어오는지 확인 후 다시 작동해 보세요. | |
전원 플러그가 빠져 있는 것은 아닌가요? | 전원플러그를 다시 꽂은 후 사용해보세요. | |
멀티탭 혹은 전원콘센트가 불량은 아닌가요? | 다른 콘센트를 사용해 보세요. | |
이상한 소리가 나요 | 필터에 씌어진 비닐을 뜯고 가동하셨나요? | 필터를 습기 등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해 보호비닐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반드시, 필터 보호비닐을 뜯은 후 가동하시기 바랍니다. |
공기정화가 잘 되지 않아요 | 실내오염이 심하지 않은가요? | 환기알림이 켜져있지 않나요? 환기를 시킨 후 사용하세요. |
사용장소가 너무 넓지 않은가요? | 현재 사용장소가 제품사양에 비해 너무 넓습니다. 공간의 끝보다는 중앙쪽에 위치하게 하여 풍량을 높여 사용하세요. |
|
주위에 장애물이 있지 않은가요? | 장애물을 제거 후 사용하세요. | |
바람이 자유롭게 이동할 수 없는 곳에 설치되어 있지 않은가요? | 설치 장소를 옮겨서 사용하세요. | |
필터 교체등이 켜지지 않았나요? | 필터를 청소하거나 애터미 쇼핑몰에서 필터를 구매하시어 교체해 주세요. | |
공기 배출구에서 냄새가 나요 | 제품 구입 후 초기에 나는 냄새인가요? | 활성탄 냄새입니다. 제품 동작 후 1~2주후 냄새가 없어집니다. 인체에 무해한 활성탄(숯) 냄새이오니, 안심하고 사용하세요. |
필터 교체 주기가 지나지 않았나요? 필터를 꺼내어 냄새를 맡았을때 해당 냄새를 맡을 수 있나요? |
필터 교환주기는 사용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필터교체등이 켜지지 않은 상태에서 냄새가 나는 경우엔 필터 를 교체하는 방법이 위생상 가장 안전합니다. 필터구매는 애터미 쇼핑몰에서 가능합니다. |
|
연기 또는 냄새가 많이 발생하는 장소에서 사용하고 있지 않은가요? | 연기 또는 냄새가 많이 나는 곳에서는 공기청정 기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환기를 시킨 후 공기청정기를 사용하세요. |
|
프리필터(먼지거름필터)가 지저분한 것은 아닌가요? | 프리필터를 물로 세척 후 그늘에서 말려 장착해 주세요 | |
풍량이 약해졌어요 | 필터 교체등이 켜지지 않았나요? | 필터를 청소하거나 애터미 쇼핑몰에서 필터를 구매하시어 교체해 주세요. |
오염도 램프가 바뀌지 않아요 | 먼지 센서부위에 먼지가 많이 껴있지 않은가요? | 먼지모니터 램프 옆에있는 감지센서구멍 안쪽으로 먼지가 들어가면 실내오염으로 감지됩니다. 청소기를 감지센서구멍에 바짝댄후 강한 흡입을 여러 차례 하여 먼지를 제거해 주세요. |
---|---|---|
먼지 오염도가 계속 낮거나 높게 표시되나요? | 센서 초기화를 위해 제품의 전원플러그를 뽑은 후 1분 후 다시 연결해 주세요. | |
실내에서 미처 발견하지 못한 먼지나 냄새유발물질이 있는 것은 아닌가요? | 냄새 유발 물질이 있으면 청정도 표시등이 계속 빨간색으로 점등될 수 있습니다. 환기를 시키거나 냄새유발물질을 제거 후 사용해주세요. |
|
오염도 램프는 빨간 색인데 풍량모드가 바뀌지 않아요 | 풍량을 AI모드로 조절하셨나요? | 풍량모드가 AI모드일 경우에만 청정도에 따라 풍량이 변하게 됩니다. |
오염도 램프가 깜박거려요. | 제품이 넘어지거나 부딪치는 등 충격이 가해지지 않았나요? | 전원플러그를 뽑은 뒤 1분 후 다시 연결하여 사용해보세요. 지속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필터를 구매하였는데 제품에 검은색 가루가 묻어있어요 | 애터미 공기청정기 필터 수령 시 필터 포장 팩에 묻어있는 검은 색 가루는 탈취필터내에 내장되어 있는 활성탄 가루가 일부 새어나온 것 이니 제품에는 이상이 없습니다. 안심하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
---|---|
필터에서 꿉꿉한 냄새가 나요. | 사용환경(습도가 높거나 분진발생이 많은 장소 등)에 따라 필터교환주기가 달라질 수 있으며, 냄새가 나는 경우에는 교체등이 표시되지 않더라도 위생상 교체하는 것이 좋습니다. 필터는 소모품으로 애터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전용필터가 아닌 사이즈가 맞는 다른 필터를 장착해도 되나요? | 애터미 공기청정기 전용 필터가 아닌 규격에 맞지 않는 필터 장착시 정상적인 공기청정이 안될 수 있으며 고장의 원인이 되거나, 소음이 발생될 수 있습니다. 전용필터를 사용하지 않아 발생되는 고장은 유상처리되오니, 반드시 전용 필터를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앱에서 제품이 연결되지 않습니다. | 전원 플러그가 빠져있지 않나요? | 제품의 전원을 연결하세요. |
---|---|---|
와이파이 버튼에 불이 꺼져있지 않나요? | 와이파이 버튼을 눌러 활성화시켜주세요. | |
제품과 연결된 무선 공유기가 꺼져 있지 않나요? | 무선 공유기의 전원과 인터넷 선을 연결하세요. | |
앱에서 제품이 등록되 지 않습니다. | 제품과 무선 공유기의 거리가 너무 멀거나 벽등의 장애물이 많지 않은가요? | 제품을 무선공유기와 가까운 위치로 이동하여 연결해주세요. |
무선공유기 비밀번호를 정상적으로 입력하셨나요? 최근 무선공유기 비밀번호를 변경하지 않으셨나요? |
무선공유기 비밀번호를 다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무선공유기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에는 공유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거나, 공유기 초기화 후 재설정하시기 바랍니다. |
|
무선공유기 연결시 2.4GHz로 연결하였나요? | 5GHz로 연결시 등록되지 않습니다. 공유기 선택시 2.4GHz로 연결해주시기 바랍니다. |
공기청정기는 어디에 놓고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가요? | 무거운 먼지는 바닥으로 가라 앉게 되어 있습니다. 공기청정기는 바닥에 놓고 사용 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이며 가라앉는 먼지들을 빨아들여 필터를 거친 후 쾌적한 공기를 위와 측면으로 내뿜어 순환시키게끔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
---|